본문 바로가기
Jeju

오는정 김밥보단 성산 미소녀

by 허당건선생 2023. 3. 19.
반응형

제주도 김밥 하면 오는정 김밥은 정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오는정 김밥 솔직 후기와 성산의 미소녀에 대해서 이야기드리고자 합니다. 김밥 좋아하시나요? 김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전국적으로 김밥투어를 다니시더라고요. 제주에도 김밥 맛집들이 있습니다. 그중 서귀포 남쪽 시내에 위치한 오는정 김밥을 기대하시나요? 네 그럼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오는정 김밥 솔직 후기

오는정 김밥 생각보다 평범했고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밥에 유부튀김조각들이 함께 들어있는데 그래서 김밥 식감이 더 바삭하고 더 고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는 잘 모르겠습니다. 김밥이 밍밍하고 물립니다. 기본이나 치즈나 사실 큰 차이 없습니다. 일단 기본 오는정 김밥 다들 맛있다고 하니 두줄 사서 드셔보세요. 최소 2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오는정 김밥을 드셔보셨다면 이제 성산으로 오셔서 미소녀를 방문해 주세요. 미소녀는 제주 동쪽 성산에 있는 작은 분식집으로 유뷰가 들어간 미소녀김밥을 팝니다. 이외에도 다른 메뉴들이 있지만 김밥만 두고 보았을 때 미소녀 김밥에는 오는 정김밥과 다르게 속재료로 유부가 들어가고 유부는 바삭하면서도 달달한 소스로 덮여있습니다. 그리고 오이와 당근이 들어가 산뜻하며 식감도 우수합니다. 오는정 김밥 보다 저는 월등히 맛있다고 생각됩니다. 저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입니다? 믿고 드세요.
 
 

미소녀 김밥 솔직 후기

미소녀 김밥과 불고기 김밥도 있는데 불맛 나고 또 맛도립니다 ㅎㅎ 그리고 일출봉볶음밥도 쫀쫀하니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김치볶음밥도 일출봉볶음밥과 다른 매력으로 개운하니 맛 좋아요. 국수는 평범하고 비빔국수도 꽤 맛있습니다. 달콤 새콤합니다. 그리고 주문한 음식들과 함께 나오는 장국이라고 할까요? 된장국도 미소국도 아닌 제주스러운 냄새를 담은 국이 나옵니다. 뭔가 달라요. 꼭 경험해 보세요.
 
미소녀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미소녀를 많이 방문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는 정김밥으로 괜한 걸음 옮기지 마시고 동쪽에 관광 오셨다면 너무 흔한 제주맛집보단 로컬 맛집을 발견하는 재미와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로 주변엔 도너츠윤이 있으니 도너츠윤에 방문 오셨다면 미소녀를 들르시고 미소녀를 들르셨다면 도너츠윤을 들리시는 이점을 누려보세요.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근처시간에 방문하신다면 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홀에서 드시고 싶으시다면 오픈 마감시간에 근접하게 방문하지 않도록 하세요. 걸어 다니면서 먹기도 어디 이동해서 먹기도 참 애매합니다. 노부부가 운영하시는 터라 칼같이 운영하십니다. 깔끔하고 친절한 미소녀. 성산에 오면 꼭 들려야 하는 곳으로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성산 미소녀

 

가격은..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입니다. 미소녀김밥이 4,000원, 불고기 김밥이 5,000원입니다. 어떻게 보면 식당에서 먹는 것보단 저렴한데 김밥 한 줄이 이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또 손해 같고 한데 가격과 양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하나를 먹더라도 맛있게 드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중앙로 88
 

영업시간

월~ 금 9:00 - 20: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반응형